부동산 매각에 대해 생각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조언

2020. 6. 16. 00:04카테고리 없음


부동산 매각에 대해 생각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조언



당신의 부동산을 팔기 위한 최선의 방법을 찾으려고 노력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상태에서 부동산을 밀어붙이기 전에 먼저 이런 부동산 매매 팁을 활용해보자.


몇 분이면 너에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어.




표면을 도장하고 수풀을 다듬고 배관을 정돈하는 데 필요한 노력은 끝없이 성가실 수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이 물건들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지 않는다면, 당신이 그 부동산을 시장에 내놓기 전에 모든 것이 하나의 매우 큰 직업으로 추가될 것이다.




가격이 맞지 않을 수도 있다.


당신이 구매자를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모든 관련자들을 콘텐츠로 만들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는 것이다.




집을 팔기로 결정했으면 에너지 효율이 높은 물건을 구매자들에게 유인하기 위해 넣으세요.


LED 전구, 실외 태양광 조명, 에너지 모니터, 에너지 스타 인증 가전제품과 같은 추가 부품은 이러한 제품을 직접 구매해야 하는 구매자들에게 모두 어필할 수 있다.




전면적인 리모델링보다는 저렴한 업데이트를 부엌에 하는 것이 집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다.


예를 들어 대체 업그레이드 어플라이언스는 전체 모양을 업데이트하는 동안 포커스 피스 역할을 할 수 있다.


정육점 블로그 상단과 그 위에 냄비 받침대로 만든 섬을 만드는 것은 오늘날 매우 인기 있는 업그레이드다.


캐비닛을 교체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대신 새로 고치고 새로 고치는 것을 생각해보라.




구매자들이 당신의 집을 볼 때 도움이 되는 정보 한 묶음을 제공하라.


구매자가 가정에 대해 최선의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하는 모든 정보를 포함하십시오.


이 정보 목록에 포함할 한 가지는 집을 수리하거나 업그레이드한 모든 계약자의 이름이다.


이것은 구매자에게 당신의 소유 기간 동안 가정에 투입된 종류의 관리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를 줄 것이다.




유혹적으로 보이는 집은 구매자들에게 훨씬 더 매력적일 것이다.


그것은 확실히 쇼쇼를 하는 동안 당신의 집을 구경하는 사람들의 수에 차이를 만들 것이다.




집을 팔 준비를 하면서 창문 양쪽을 닦아라.


극도로 깨끗한 창문은 집에 들어오는 빛의 양을 증가시켜 마치 새것 같은 느낌을 준다.


방문객들은 여러분이 얼마나 많은 시간을 문질러 닦았는지 알지 못할 수도 있지만, 그들은 그것이 만들어 낸 차이점을 확실히 알고 있다.




급매도에 도달하기 위한 일반적인 규칙은 근처에 있는 비교 가능한 주택의 가장 합리적인 가격을 조사한 다음, 그 아래에서 당신의 집의 가격을 10% 정도 설정하는 것이다.


구매자들은 주택의 낮은 판매가격 때문에 황홀해 할 것이고, 집을 보는 것은 매우 궁금할 것이다.




여러분이 바쁜 하루의 몇 분 동안 여러분이 어떻게 어떤 시장에서 여러분의 집을 적절하게 팔 수 있는지에 대해 읽었으므로, 다음 단계는 분명히 여러분이 행동을 통해 여러분을 위해 일하기 위해 이러한 조언들을 넣는 것이다.


집을 파는 것이 항상 쉽지는 않겠지만, 이러한 팁을 사용하는 것은 과정을 단순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