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기본 웹 디자인 조언

2020. 6. 16. 00:03카테고리 없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기본 웹 디자인 조언



구글은 매우 깨끗하고 단순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다른 사이트들은 복잡한 페이지를 뽐내며 그것들을 흥미진진하게 보이게 만든다.


당신의 사이트는 어느 방향으로든 갈 수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목적에 가장 잘 맞는 것이 무엇인지 알기만 하면 된다.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으세요.




웹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에 있는 링크를 주의 깊게 검토하여 페이지를 업로드하기 전에 손상된 링크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에러 페이지는 방문객들에게 매우 좌절감을 줄 수 있다.


고장난 링크를 직접 확인하거나, 고장난 링크를 스캔하여 보고하는 프로그램을 얻을 수 있다.




사용자가 다시 입력해야 할 개인 정보를 사이트에 저장하십시오.


사용자 이름이나 이메일 주소와 같은 양식에서 다른 양식으로 데이터를 저장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만약 당신이 이 데이터를 당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한다면, 사용자들은 당신의 사이트를 탐색하면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지름길 교육을 받고 자주 사용해라.


웹디자인의 거의 모든 것이 바로 가기를 가지고 있으며, 그것을 주의 깊게 체크하면 대부분의 항목을 더 빨리 성취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


HTML을 직접 편집하여 초고속으로 변경할 수도 있다.




당신의 웹사이트 방문자들로부터 피드백을 요청하라.


이것은 당신의 웹사이트가 그들의 기대에 못 미치거나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서 당신이 필요한 변경을 할 수 있게 하는 방법을 알려 줄 것이다.


방문자들이 당신의 사이트에 다시 갈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는 현명한 방법이다.




웹 사이트에 팝업 광고를 게시하지 마십시오.


비록 여러분이 그것들을 가질 이유를 찾을 수 있지만, 여러분의 방문객들은 그것들을 성가시게 여길 것이다.


팝업 광고를 지속적으로 닫는 사용자는 끝없는 번거로움 없이 다른 사이트에서 정보를 찾을 가능성이 높다.




웹 사이트의 로딩 시간이 빠르고 효율적인지 확인하십시오.


방문객들은 페이지가 로드되기를 영원히 기다리지 않을 것이다.


페이지의 그래픽을 줄이고 페이지에 있는 플래시의 스크립트와 사용을 제한하십시오.




일찍 시험하고 자주 시험하여 정확성을 유지한다.


사용적합성과 사용자 상호작용 테스트를 게임 초반에 실행하면 장기적으로 정말 좌절감을 줄일 수 있다.


당신은 결코 웹사이트를 테스트하고 그것을 더 좋게 만들려고 노력하는 것을 그만두기를 원하지 않는다.




웹에서 디자인에 대해 배우는 것은 연습할 때 훨씬 더 쉽다.


먼저 C+와 HTML을 사용하여 기본 원리를 완벽하게 파악하도록 몇 가지 간단한 페이지부터 시작하십시오.


어느 순간 연습이 필요하니까 지금 시작하는 게 어때?



웹 사이트의 품질 좋은 콘텐츠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항상 신중하게 교정할 시간.


당신은 사람들이 그것을 잘 헤쳐나가기를 원한다.


오류가 발생하면 프로답지 않게 보일 위험이 있다.




당신이 웹마스터가 되려면 당신의 사무실 공간이 필요하다.


산만함을 없애고, 당신의 공간이 효율적이고 당신의 일에 적합하다는 것을 확실히 하라.


사무실 도구 및 기타 물건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곳에 배치하고, 자신의 웹 디자인 요구에 적합한 공간을 확보하십시오.




너무 많은 콘텐츠로 사용자를 압도하지 마십시오.


엄청난 양의 콘텐츠는 당신이 조직하기 어려울 수도 있고 당신의 사이트에 오는 사람들을 혼란스럽게 하고 성가시게 할 수도 있다.




과제 기반인 사용적합성 시험은 웹 사이트 설계가 얼마나 효과적인지 확인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태스크는 사이트 내에 숨겨져 있는 기능과 정보를 검색한다.


만약 당신이 잘 디자인된 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사용자들은 이것을 하는 데 문제가 없을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그 테스트는 개선되어야 할 것을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웹 사이트를 구축할 때 시간 관리를 사용하여 제 시간에 작업을 완료해 보십시오.


부지런하지 않으면 다른 날로 쉽게 남는 작고 지루한 일이 많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그 작은 과제들이 점점 많아져, 그 과제들이 압도적으로 될 수도 있다.


일이 생기면 반드시 처리해라.




CSS의 전문가가 되어라.


HTML도 중요하지만, CSS는 진정한 디자인의 원천이다.


이것은 당신의 사이트가 여러 페이지에 걸쳐 일관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참고 자료의 역할을 한다.


이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서 쉽게 물건을 바꿀 수 있게 해준다.


어떤 것을 바꾸려면 한 줄만 바꾸면 될 것이다.




당신이 미니멀리스트 웹사이트를 목표로 하든, 화려하고 밝은 웹사이트를 목표로 하든, 이 정보는 당신을 올바른 길로 이끌 것이다.


이 정보를 웹 사이트에 적용하고 웹 사이트를 즐겨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