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정보를 사용하여 금연 지원

2020. 6. 16. 00:03카테고리 없음


아래 정보를 사용하여 금연 지원



당신이 진정으로 담배를 끊을 준비가 되지 않는 한, 당신은 성공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 과정과 그 과정이 수반하는 것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한다.


무엇이든지 그렇듯이, 당신이 담배를 끊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연구할수록, 그 과정은 더 쉬워질 것이다.


다음 조언은 누구나 그 습관을 버리도록 도울 것이다.




담배를 끊어야 하는 이유와 끊지 말아야 하는 이유를 스스로 목록으로 만드세요.


종이에 뭔가를 적으면 더욱 강력해지고, 마음속에 더욱 실재하게 된다.


목록을 생각해보면, 그것은 여러분의 동기부여를 더 강하게 만들 수 있고, 담배를 피우지 않는 것의 이점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




최면술사를 찾아가 그 습관을 고치는 데 도움을 청하는 것을 고려해 보라.


전문 최면술사들은 그 습관을 포기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치료하는 데 극히 성공적이었다.


긍정적인 확언을 듣는 동안 깊은 무아지경에 빠지는 것은 당신에게 효과가 있을지도 모른다.


당신이 깨어났을 때, 담배는 매력적이지 않아 보일 수 있는데, 그것은 당신이 담배를 끊는 데 한 걸음 더 다가섰다는 것을 의미한다.




담배를 끊으려고 한다면 하루만 견뎌라.


그만두는 것은 이항적인 것이 아니다; 그것은 장기간에 걸쳐 진화한다.


내일, 다음 달, 심지어 내년까지 걱정하지 마라.


지금 그만두는 것이 미래에 도움이 될 테니 오늘에만 집중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오늘 담배를 끊겠다고 말해라.


그들에게 알려줌으로써, 그들은 당신에게 필요한 동기를 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담배를 끊는 데 필요한 올바른 방향의 힌지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스스로 흡연 습관을 버리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의사와 상의하라.


항우울제와 같은 의료 보조 기구가 늘어나고 있는데, 이것은 여러분이 훨씬 덜 불편하게 그만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여러분의 주치의는 여러분의 투쟁에 대해 논의할 수 있는 지원 단체나 무료 핫라인과 같은 다른 자원들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담배를 끊은 후 체중 증가를 경험하지 않으려면 과일과 야채로 가득 찬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십시오.


이것은 여러분의 시스템을 균형 있게 하고 불필요한 체중 증가를 피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그만두면 몸이 음식을 갈망할 수 있으니 건강한 식사와 건강한 마음가짐을 갖는 것이 가장 좋다는 것을 명심하라.




니코틴 대체 요법을 생각해봐.


이런 종류의 치료법은 우울증, 안절부절못, 자극성 등 니코틴 금단 증상을 줄이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갈망은 때때로 압도적으로 보일 수 있다.


니코틴 대체요법을 사용하면 이러한 금단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잇몸이나 패치, 로제 등 니코틴 대체제품이 금단 성공률을 2배로 높일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이러한 제품들을 사용하면서 담배를 피우는 것은 매우 위험하다.


따라서, 만약 당신이 니코틴 대체 요법을 사용하고 있다면, 담배를 피하지 않도록 스스로를 보호하는 것은 매우 위험하다.




다른 사람의 도움과 지원 없이 담배를 끊으려고 하지 마라.


친구들과 가족들이 여러분이 그만두려고 한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 격려를 받으십시오.


만약 그들이 도움을 줄 수 있다면, 그들이 당신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허락해라.


또한, 지원 단체에 연락하여 조언과 상담을 받으십시오.


단순히 이 같은 싸움을 겪은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하는 것만으로도 그 습관을 잃어버릴 수 있는 추가적인 동기를 부여할 것이다.




이 기사를 읽고 난 후, 당신은 이제 건강하고 유익한 방법으로 담배를 끊는 방법을 더 잘 이해해야 한다.


일단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이해하면 그만두는 것은 간단할 것이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이 기사의 말을 기억하기만 하면 되고, 즉시 흡연 습관을 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