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쿨 환경에서 브레인스토밍하기

2020. 6. 16. 00:02카테고리 없음


홈스쿨 환경에서 브레인스토밍하기



자녀들이 자라서 무엇이 되기를 바라십니까? 교수일 수도 있고, 저술가일 수도 있을까? 당신의 아이들은 이러한 것들을 성취할 수 있다; 하지만 그들이 철저하고 흥미진진한 교육을 받아야만! 만약 여러분이 공립학교 제도에 실망했다면, 여러분은 아이들이 그들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홈스쿨링을 고려해야 한다.




당신은 학창시절을 보낼 때 항상 자녀들에게 휴식시간을 주어야 한다.


장기간 공부하는 것은 그들을 지치게 하고 지루하게 할 것이다.


아이들은 뛰어다니며 때때로 아무것도 하지 말아야 한다.


그 여분의 에너지를 얻는 것은 실제로 그들이 배우는 것을 돕게 될 것이다.




당신의 지역에 있는 다른 홈스쿨링 가족들에게 연락하고, 그룹 견학을 준비하도록 하라.


이것은 당신의 아이들이 그들의 또래들과 교류하고 친목할 수 있는 재미있고 훌륭한 방법이다.


당신은 또한 어떤 장소에서 단체 할인을 받음으로써 돈을 절약할 수도 있다.




집에서 강의실이 어디에 위치할 것인지 계획하십시오.


그것은 아이들에게 편안하지만 산만함이 없는 장소여야 한다.


이상적인 공간은 공부와 독서뿐만 아니라 육체적, 실무적 활동(신체적 체력, 건축, 공예)에도 활용할 수 있게 해 줄 것이다.


아이들도 꾸준히 감시하는 데 문제가 없어야 한다.




홈스쿨링이 예산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아십니까? 직장을 그만두는 것은 돈이 많이 들 것이다.


심지어 집에 있는 사람들 조차도 일상 업무로 얼마나 많은 시간을 허비할지, 그리고 그들이 편리하고 전형적으로 더 비싼 식료품 배달 같은 것들을 위한 길을 가야 할지를 고려해야 할 것이다.




아이들에게 개별적인 관심을 줄 수 있는 시간을 따로 두어라.


그림 용품, 장난감, 음악과 함께 그들만의 특별 구역을 포함하라.


당신의 큰 아이들이 작은 아이들을 가르치게 하라.


두 아이 모두 학습할 것이며 경직된 수업 계획 밖에서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높이 평가하게 될 것이다.




당신의 아이들에게 특정한 집안일을 배정하거나, 당신을 도와줄 누군가를 고용하라.


모든 것을 혼자서 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홈스쿨링과 쇼핑, 요리, 청소와 같은 정규적인 가정 업무 사이에서, 여러분은 자신이 지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언제든지 도움이 제공되면 받아라.




공립학교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모든 장단점을 나열한 다음, 홈스쿨링에 대한 목록을 작성한다.


여러분이 생각해 낸 목록들을 사용하여 여러분의 아이들이 여러분이 공립학교에서 생각했던 것보다 더 나은 교육을 받고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수업 계획을 만드세요.


이전에 무시되었던 모든 영역을 다루는 도구로 이 목록을 사용할 수 있다.


답을 빨리 찾을 수 있도록 이 리스트를 잘 보관해 두는 것이 좋다.




홈스쿨링을 하는 사람들과 자신을 둘러싸라.


홈스쿨링을 선택하는 데는 많은 이유가 있다.


그것은 아마도 지지와 지도를 제공할 수 있는 같은 생각을 가진 그룹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여러분 모두의 커뮤니티를 만드는 것은 그룹 사용을 위한 지원과 공유 자원을 추가하는 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




언제 항로를 변경해야 하는지 알고 있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그것을 얻지 못한다면, 밀치는 것이 반드시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니다.


홈스쿨링은 개인의 접근방식에 관한 것이고 당신은 같은 결과에 도달하기 위한 새로운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인터넷, 영화, 또는 아마도 튜터들이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일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계속해서 그런 방법으로 자료를 배우도록 강요한다면, 그들은 피곤해지고 아무것도 배우지 못할 것이다.




홈스쿨링할 때 셧인이 되지 마라.


다른 홈 스쿨링 가정의 지역 네트워크를 찾아보십시오.


가장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같은 생각을 가진 부모, 지원 그룹 및 홈스쿨링 포럼과의 미팅을 준비하십시오.


사람이 많으면 많을수록 고군분투는 줄어들 것이다.




홈스쿨링이 항상 즐거운 것은 아닐 것이다.


당신은 때때로 당신이 규율주의자가 되어야 하고 그 일을 끝내는 것에 엄격해져야 할 것이다.


플래시 카드를 공부하는 것은 누구에게도 결코 재미있지 않을 것이고 그들이 흥미가 없는 주제에 관한 장문의 책을 읽는 것도 아니다.


첫 번째 과제는 학습을 재미있게 하는 것이어야 한다.


그러나 어쩔 수 없는 그 시대에는 보상 제도를 이용하여 어떻게 하면 제 궤도에 오를 수 있는지, 나아가야 할지를 가르쳐 주도록 하라.




훌륭한 교육은 당신의 아이가 인생에서 최선을 다하도록 보장할 수 있다.


이 충고는 자녀들의 꿈이 실현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